1582 |
105집 金俸呈 「NINJAL-LWP for BCCWJ」を活用した日本語の語彙の授業 ─ 文法的な観点からの語彙分…
 |
관리자 |
10-02 |
288 |
1581 |
105집 李涓丞 日韓接触場面におけるLINEチャットの開始部の様相 ― 構成要素とその出現順序、表現に注目して ―
 |
관리자 |
10-02 |
248 |
1580 |
105집 장윤아 일본어 수업에서의 팀 기반 학습 적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
 |
관리자 |
10-02 |
262 |
1579 |
105집 최현필 한국 대학교에서의 일본어 음성교육 수업사례 연구
 |
관리자 |
10-02 |
279 |
1578 |
105집 나유정 우리말 속에서 사용되는 일본어 투 용어와 순화어에 관한 고찰 ―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…
 |
관리자 |
10-02 |
240 |
1577 |
105집 金善花 日本中世文学に描かれる<遊女>の実像に関する研究
 |
관리자 |
10-02 |
268 |
1576 |
105집 金熙照 『おしの』論
 |
관리자 |
10-02 |
278 |
1575 |
105집 박병도 고등학교 일본어·일본문화 교과서의 ‘종교문화’ 서술의 특징과 과제
 |
관리자 |
10-02 |
267 |
1574 |
일본어교육 제104집을 발간했습니다
 |
관리자 |
06-30 |
473 |
1573 |
104집 김경희 온라인 수업을 활용한 원어민과의 회화 활동 사례 연구
 |
관리자 |
06-30 |
402 |
1572 |
104집 김은영 상호문화역량 교육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연구
 |
관리자 |
06-30 |
448 |
1571 |
104집 斉一聡 格助詞「に」に関する韓中日本語学習者の習得状況
 |
관리자 |
06-30 |
584 |
1570 |
104집 伊藤沙智子 日本語学習者の関連表現から見た文法教育の課題: 国語教育と日本語教育における文法教育の対照による一…
 |
관리자 |
06-30 |
440 |
1569 |
104집 鄭潤静 日本語教科書における書くことの類型とその課題
 |
관리자 |
06-30 |
430 |
1568 |
104집 金光成 バランスのイメージスキーマと関わる複合動詞の使い分け: 「行き届く」と「行き渡る」を事例に
 |
관리자 |
06-30 |
392 |